✨ 영화를 보다가 생각한 것들✨
자신의 인생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영화나 중요한 순간에 관람한 영화, 또는 직업적 연관성이나 관심사가 이어지는 영화를 선정하여 함께 봅니다.
그리고 영화를 매개로 개인이 살아온 이야기는 물론, 관심사, 문제의식, 삶의 태도 등을 엿봅니다.
올해 마지막 <영화를 보다가 생각한 것들>은 뮤지션, 작가, 영화감독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이랑님과 함께 합니다.
이랑님 작업의 가장 주요한 테마가 ‘주변인’이라고 합니다.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를 함께 보고 여러 상황에 놓인 ‘주변인’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진행은 <한낮의 피크닉>, <더도 말고 덜도 말고>를 연출하신 임오정 감독님께서 맡아주실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시간 내어 와주세요!
Vol.5 그들 각자의 우주
⠀
✔️일시: 12월 1일(토) 오후 3시
✔️장소: 독립영화전용관 오오극장
✔️게스트: 이랑 / 모더레이터: 임오정 감독
상영작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
(桐島、部活やめるってよ , The Kirishima Thing , 2013,일본,103분)

그 날 이후, 우리의 세상은 무너졌다!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금요일 방과 후. 학교 최고의 인기인 키리시마가 배구부를 그만뒀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평온했던 교내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배구부원들과 친구들은 혼란에 빠지고, 서서히 이들의 감정에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와는 가장 먼 존재였던 영화부 마에다가 움직이게 되고, 이야기는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데…
인터넷예매 (로고 클릭)
(인터파크 영화->영화관 별 예매->대구시 선택->중구선택->오오극장선택)
■ 인터파크(좌석지정 가능)
■ 네이버, 다음, yes24 (좌석 자동 지정)
■ 인터넷예매는 500원 예매 수수료가 추가 됩니다.
■ 예매취소는 결제사이트에서만 가능 합니다.




